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올스타★/올슐랭의 별점노리터

[올스타맛집] 전주 맛집 베테랑 칼국수 / 전주 한옥마을 이미 소문난 맛집 / 사실 만두맛집 ㅋㅋㅋ

by 팔구올스타★ 2020. 1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스타입니다.★

모처럼 글을 씁니다.

코로나때문에 어디 다니기도 참

애메하네요.....

다시 재유행이 되서..후..

언제쯤 잠잠해질지 참...

우리모두 힘내요 ㅠㅠ

 

오늘소개해드릴곳은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베테랑 칼국수 입니다.

 

제가 일하는곳과 멀지 않아서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한데

한번 바로 만나보시죠!


 INFORMATION " 베테랑 칼국수 본점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35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명절날은 휴무라고 해요!

 

 

 

뭐 그냥 베테랑 전경....?은 아니고

출입구..정도..ㅎㅎㅎ

 

베테랑은 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걱정하지말고 가보세욧!

이렇게~~~~~~

큼지막 합니다^^


√ MY ORDER ?!

전주 베테랑칼국수

메뉴소개를 해드리죠

끄읏.

 

저는 여기서 쫄면을 먹어본적은 없어요

갈때마다 칼국수+만두

이렇게만 먹습니다.

 

저는 가장 구석에 사람없는곳으로

골라서 앉았어요

마감전에 가서

사람들도 많이없고

요즘같은시기에 그나마

좀 다행이라고 할 수 있는?

그런 상황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는 좌측은 이렇게 있구용

우측도 자리가 많아요

사진을 기준으로 

보이지 않는...우측은

바닥에 앉아서 먹는형태입니당

 

요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넓직넓직 

사람없는것은 아주 맘에 듭니다

껄껄...ㅎㅎ

 

네 뭐 밑반찬

별거 없습니닷

이게 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주의 후한인심 

오디갔니?

 

칼국수는 금방 나옵니당

이건 제 생각인데

갈수록 저 그릇이

줄어드는거같아요

그런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걸죽한 국물

아주 제 스타일입니다

존맛존맛

갈때마다 간이 안맞아서

짜거나 그런맛은 못느꼈어요

맛은 뭐 항상 한결같은거 같아요.

그러니 맛집이겠죠?

 

만두도 뭐 바로 나옵니당

오래걸리지 않아요~~

근데 마감 무렵 가서 그런지

여기 원래 만두 맛집인데...

오늘 만두는 좀 

흐믈흐믈 

성에 차지 않더라구용

 

그래두 만두는 맛있어!

 

순식간에

완식 했씁니다

후후

 

흡연자 여러분

나오자마자

담배피시면 곤란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옥마을 전지역은 금연이라는것

호달달달

 

베테랑칼국수

여전히 맛집인 곳!

전주오면 한번은 가야하는 곳!

여러분도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맛있게 드세요!


★TASTE REVIEW★

오늘의 올슐랭 별점노리

오늘 별점은!!!!!

★★★★

4점~~

 

만두에 실망을 좀....많이....

원래 만두 맛집인데

왜이렇지?

ㅠㅠㅠㅠㅠㅠㅠ

날을 잘못 골랐나.....

 

여태껏 먹은 만두중에

제일 불만스러웠음

ㅎㅎㅎㅎㅎㅎ

 

반면,

전용주차공간이 있는것은

아주 큰 매리트죠^_^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글은 홍보 및 광고를 위해 작성되는 포스팅이

절대 아닙니다.

(혹시라도 생기면 광고임을 표기)

(생각만해도 웃음)

내돈주고 내가 사먹고 내가 리뷰하는

내돈내산입니다.

완전 주관적 의견인점을 알아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