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올스타★/올슐랭의 별점노리터

[올스타맛집] 전주 서신동 맛집 / 갈매기살 삼겹살 항정살 맛집 다 드루와~ 실패는 없다!! / 서신동 다가포 갈매기 고고!!

by 팔구올스타★ 2020.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스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고깃집입니다

애초에 고기를 먹으려 간건 아니고

다른걸 먹으려다 마땅히 없어서...

고기를 선택함

ㅋㅋㅋㅋㅋㅋ

 

서신동 서신지구대 맞은편

다대포갈매기 

바로 만나보시죵

고고링~


 INFORMATION " 다가포갈매기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새터로 41

전화 : 0507-1471-0092 

영업시간 : AM11:00 ~ PM12:00 (자정)

 

 

주차하실곳은....없습니다....

서신지구대 도로에 한쪽주차 허용되요

저녁늦게 가실분이면

그냥 도로변에 대셔도 안찍더라구용


√ MY ORDER ?!

 

서신동 다가포갈매기 메뉴판입니다

저는 지인포함 두명이서 방문했고

둘다 식탐이 어느정도 받쳐주기땜에

한상차림(모듬코스 1kg)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근 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밥은 필수♥

 

다가포갈매기 실내분위기구용

오른쪽에 룸으로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예약이나 단체문의는 전화로!

 

아직은 텅 빈 불판.....

어서 채워져라

일단 밑반찬 구경부터

해보실까용~

 

하단에 있는 파, 콩나물, 채나물은

구워먹는거래요

사장님이 알려주심

ㅋㅋㅋㅋㅋㅋㅋ

김치가 매우 맛있게 생겼음....

 

된장국은 기본으로 주시는거에요!

하지만 저희는

계란찜을 추가했지용

 

계란찜은 짜지않고 적당해요

밋밋하지도 짜지도 않습니다

좋았어요

 

된장국은 일단 뜨거운 맛에

한입 호로록 하면 

다 맛있는거 아닙니까?

후후

 

후후 고기느님 등장

1kg 의 위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겸살, 항정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이렇게 4종류의 고기가 나오구용

1kg 정말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휑했던 불판이 잘 채워지고 있습니다

후후후후후후

 

아주 잘 구워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언넝 먹자 일루와~

 

영상에 보이나 모르시겠지만

처음에 나왔던 파!

구워먹는 용

이거 존맛탱입니다.

시큼한거 좋아하시는분은

더더더더더더

무조건 구워먹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오늘도 맛있는음식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_^

 

서신동 먹자골목

서신지구대 맞은편쪽

다가포갈매기 한번씩 가보세요^^


★TASTE REVIEW★

오늘의 올슐랭 별점노리

오늘 별점은!!!!!

4점입니다~

언제나 서신동 먹자골목의 최대 단점

주차공간이 없다는 점...

이점은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고요!

저녁 12시까지 하니까

조금 늦었다 싶어도

괜찮아요!

 

서신동 다가포갈매기 추천합니당

한번 방문 해보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글은 홍보 및 광고를 위해 작성되는 포스팅이

절대 아닙니다.

(혹시라도 생기면 광고임을 표기)

(생각만해도 웃음)

내돈주고 내가 사먹고 내가 리뷰하는

내돈내산입니다.

완전 주관적 의견인점을 알아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