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올스타★/올슐랭의 별점노리터

[올스타맛집] 전주 현지인 맛집 / 평화동 백반집 맛집 토방 / 고독한미식가 방영된 전주 평화동 맛집 " 토방 " 만나보시죠!!

by 팔구올스타★ 2020. 1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스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전주 평화동에 위치한

토방 백반집 입니다.

이미 고독한미식가 시즌7에

방영 되어서 많은 분들이 

알 수 도 있지만

정말 가성비도 좋고

맛집이기에 

소개글을 써보겠습니닷

 

바로 만나보시죵

고고링~!


 INFORMATION " 토방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평화18길 19

영업시간 : 오전10:00 ~ 15:00

               오후17:00 ~ 21:00

매주 일요일은 휴무

 

 

 

주변에 주차 하셔야 합니다.

혹은 근처 교회가 있는데

수요일 빼고 이용하셔도 되요!


√ MY ORDER ?!

 

토방 메뉴부터 확인해보시죠!

 

평화동 롯데슈퍼 맞은편 위치해있어요

평화동 맛집으로 이미 소문난

토방이지만!

 

저는 3명이서 방문했고

20시20분쯤 도착했더니

내부에 손님들이 많이 없었어요!

나름 요즘 시국에 

잘 됐다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불고기백반3인으로 주문!

 

실내사진 찍는것을 깜빡...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구용

좌식입니다.

 

또한 1인으로 방문하시면

다른 손님들과 합석해야한다고

써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진재탕......

확대해서 보기.........

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오늘의 메뉴가

적혀있지만 저것은

오늘 가정식백반을 말합니닷

 

자리에 앉으시면 보이는것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장 참기름 비빔그릇!

 

앉으면 사장님께서 반찬을 내주시는데

순서대로 찍어보았습니당

 

김가루

 

상추 안에 고추 ㅋㅋ

고추 맵던데요....흐흐.....(맵찔)

 

밥 비빌때 쓰일 재료들~~

 

김치 이거 아주 맛납니다.

김치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 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오뎅은 물엿농도 장난아님

끈~~~적 끈~~~~적

오뎅이 차가워서 그런지

맛은 뭐 그냥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불고기 3인분!

3명이서 아주 넉넉합니다.

푸짐푸짐~

 

계란후라이는 사장님께서

일행과 싸우지 않도록

인원 수에 맞게 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여럿 호불호가 갈릴 음식

청국장 등장

청국장을 김치찌개로 변경해달라고 하시면

변경해주시니까 

꼭! 주문하실때 말씀하세용~

 

청국장 특유의 냄새는 심하지 않고

맛은 그대로 잘 살리신게

싸장님 기술이 대단하신듯 

ㅎㅎㅎㅎㅎㅎㅎ

 

사장님께서 마치

오다 주웠다 

시크하게 사이다 서비스 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청국장 좀 넣고 재료 넣고

고추장과 참기름 김가루 넣어서

비벼봤어요

흔한

전주러의 비빔밥 솜씨

별거 없습니다

^,.^

 

이게 코스인게

청국장에 공기밥 한그릇 비비고

공기밥 하나 더시켜서

불고기 소스에 한번 더

비벼먹으면

두그릇 순삭 ^^

제 배는 매우 뽈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드실때쯤 

누룽지도 주십니다.

주문한거 아니고

백반시키면 주시는 거에요

 

아주 맘에 듭니다

껄껄 @_@

 

속을 달래주는 듯 한

뜨꺼움의 누룽지

아주 개취 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전주 평화동 맛집

토방

 

오늘도 한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


★TASTE REVIEW★

오늘의 올슐랭 별점노리

오늘 별점은!!!!!

맛도 가격도 양도

모두 만족스로운

5점~~~

 

괜히 고독한미식가가

탐하고 간 곳이 아닌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전주 평화동 토방 

여러분도 가셔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글은 홍보 및 광고를 위해 작성되는 포스팅이

절대 아닙니다.

(혹시라도 생기면 광고임을 표기)

(생각만해도 웃음)

내돈주고 내가 사먹고 내가 리뷰하는

내돈내산입니다.

완전 주관적 의견인점을 알아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