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올스타★/올슐랭의 별점노리터

[올스타맛집] 전주 완주 인근 공인된 맛집 추천 / 삼봉지구 맛집 / 삼례 토담집 갈비찜 맛집이여라~ 잡수러 고고~

by 팔구올스타★ 2020.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스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주와 완주 인근 맛집

삼봉지구 맛집

삼례 토담집 입니다.

매운 갈비찜으로 이미 유명한 그곳

한번 둘러보실까요~!

고고링~


 INFORMATION " 토담집 "

 주소 : 전북 완주군 삼례읍 녹색로 118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 ~ 14:30

브레이크타임 : 14:30 ~ 16:30

매일 오후 16:30 ~ 21:00

★휴무일 없습니다★

 

 

가게옆에 대충 요렇게

주차 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넉넉히 15대이상은 주차 가능할 듯!


√ MY ORDER ?!

 

삼례 토담집 메뉴를 살펴보시죵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용~

저는 3명이서 가서 

매운갈비찜 중짜리 + 공기밥 + 묵은지 추가

해서 먹고 나중에 볶음밥 한개 했습니다.

 

토담집은 이미 맛집으로 유명해서

사람들이 북적북적 했어요

가게는 제법 넓으나

식사시간때 맞춰서 가면

웨이팅도 한다고 해요

ㅎㄷㄷㄷㄷ

 

기본 밑반찬이구요~

밑반찬은 어느가게나 뭐 특별하게

맛있거나 하진 않고

무난~한 맛인거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갈비찜 중짜리가 등장했습니다.

여러분 이거 파 국 아닙니다.

오해하지마세요

갈비는 밑에 들어있다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시봐도 파국 같네 ㅡ,.ㅡ;;;

 

풀샷은 대략 이런 모습입니다. 

열심히 가위질 중이신 제 지인분입니다.

 

묵은지 추가하고 슬슬 먹을 준비~~

묵은지는 취향에 맞게 추가하세요

완전 맛이 특별해지거나

그러진 않더라구용

 

이런거 하나 안찍으면 아쉬우니까

한컷 ^_^

 

이곳은 처음 밑반찬 나올때 상추를 같이 안주세요

셀프코너에 가면 이렇게 상추와 쌈무 쌈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셀프코너는 이게 다에요

ㅎㅎㅎㅎㅎㅎ

 

상추 좋아하시는분들 맘껏 드세요

저도 상추 좋아하는데

상추 상태가 아주아주아주 좋았습니다.

 

공기밥 아주 꽉꽉 담겨있네요

이런집 흔치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갈비찜 냠냠뇸뇸~~

 

다 먹은 후는

볶음밥 한개만 했어요

ㅎㅎㅎㅎㅎㅎ

 

양념이 진하고 맛있어서

볶음밥도 맛있겠다 싶어서 시켰어요

하지만 한공기 이상은 

배불러서 억지로 먹을까봐

한 공기만 비볐습니다.

 

볶음밥까지 깨끗하게 클리어 하면

토담집 임무완수~~

 

삼례 토담집이 매운갈비찜으로 유명한데

다른테이블을 보니 

오리주물럭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_^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TASTE REVIEW★

오늘의 올슐랭 별점노리

오늘 별점은!!!!!

5점!

역시나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난 만큼

맛도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구요

@_@

 

삼례 토담집의 소소한 이벤트? 로

여 사장님처럼 포스 있으신분께

공기밥 주문하면 서비스로 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그런건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공기밥 2공기 추가했는데

서비스로 그냥 주심ㅎㅎㅎㅎㅎ

 

여러분도 가셔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시길 바래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글은 홍보 및 광고를 위해 작성되는 포스팅이

절대 아닙니다.

(혹시라도 생기면 광고임을 표기)

(생각만해도 웃음)

내돈주고 내가 사먹고 내가 리뷰하는

내돈내산입니다.

완전 주관적 의견인점을 알아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