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올스타★/올슐랭의 별점노리터

[올스타맛집] 전주 24시 중국집 아중각

by 팔구올스타★ 2020.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스타입니다★

오늘은 흔하디 흔한 중국집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전주 아중리에 있는걸 간판만봐도

알 수 있는 "아중각" 입니다.


필자는 면류도 매우 사랑하는 사람.

필자가 사는동네에서 

차량으로 이동시 그리 멀지 않기에

저는 그냥 여느 중국집과 다를바가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미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


중국집은 보통 점심장사로 시작해

저녁8시정도면 장사가 끝납니다.

그러나 아중각은 24시간 언제나

우리곁의 편의점처럼 열려있습니다.

(무슨말을 하고싶냐?)


서론이 길어져서 말이 막나오기시작

그만하고 바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INFORMATION "아중각"

영업시간 : ★24시간★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연중무휴 아닙니다 (주의)(주의)

아는 지인과 함께 방문하였는데

아중각의 단점은 전용주차장이

없다는점입니다.

다들 인근 도로 혹은 골목에 

차를대고 오시는데 

저도 도로에다 차를 대고 입장!


아직도 블로그가 습관이 안되어

가게 정면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이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나는 24OPEN 빛이나는 24OPEN


저는 물짜장을 시켰고, 

지인은 불고기짬뽕 시켰습니다.

둘이가서 메뉴를 두개만시키면

굉장히 실례인거 아시죠?

탕수육먹을까하다가...

깐풍육小로 빼먹지 않고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중국집은 음식이 빨리나오는게 아주

칭찬할만한 일이죠!

제가 갔을때 손님들이 제법 있었는데

음식은 빨리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물짜장입니다.


물짜장이 전주에만 있다고 들었는데

이게정말 사실인가요?

제 지인들중 타지에 사시는분들은

물짜장의 존재를 전혀 모르시던데...



지인이 주문한 불고기짬뽕입니다.

고기가 저렇게나 많이 들어가다니....

나도 저거먹을껄...



깐풍육도 나왔습니다.

아 진짜 글쓰다보니 또먹고 싶네요.


모든 음식 남기지 않고 클리어 했습니다.

아중각이 저도모르는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나있었는데,

이 글을 쓰기전까지는 그냥 저에겐

24시간 열려있는 고마운중국집 이었을뿐.



TASTE REVIEW


나도몰랐던 맛집의 먹어보고나서의 느낌은

물짜장은 약간 맛이 심심했습니다.

맵거나 짜거나 뭔가 강한맛이 나지 않아서

먹은 후 좀 실망했더랬죠.


지인이먹은 불고기짬뽕은 제가 조금

얻어먹어본 결과로 국물은 제법 얼큰하고

고기의 양도 많았으며 면도 굉장히 

푸짐하게 잘 들어가 있었습니다.

같은면요리인데 왜이러는야? ㅠㅠ


불고기짬뽕 나중에는 한그릇 완식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


메인요리이지만 우리의 사이에서

사이드메뉴로 시킨 깐풍육은 

고기는 확실히 맛있었습니다.

바삭한맛도 분명 있었고, 

깐풍육 특유의 그 매콤한 향과 

무엇보다 왠지 탕수육보다는 

유독 더 뜨겁게 느껴지는 속살.


아 진짜 깐풍육...또생각납니다..


지인과 3가지요리 모두 깨끗하게 

클리어하고 배부르게 가게문을 

나왔습니다.


자리도 넉넉하고 큰자리도 있으니

가족단위로도 가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고,

커플들도 많이 와있었으니


커플이신분들 한번 가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 같습니다.



오늘도 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좀더 숨은맛집, 자신있게 추천할만한 

음식점 정볼르 가지고

다음글로 찾아뵐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