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올스타★/올슐랭의 별점노리터

[올스타맛집] 전주카페 빈타이 CAFE VEANTAI

by 팔구올스타★ 2020. 5. 16.
728x90
반응형

최근도 여전히 코로나19의 여파가

계속되어서 맛집소개글을 머릿속으로

구상만 하고 정작 작성하지를 못했네요.

사회적 분위기가 맛집 소개글을

올리기가 너무 눈치 보였는데 말이죠.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변경된 만큼 소개글을 올려볼까 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우리 모두가 인지해야 할 것은 거리두기의 강도가

약해졌다고 하더라도 지금껏 해온 것처럼

 손 소독과 마스크 착용을 게을리하면

 절대 안 됩니다! 항상 조심하시고,

코로나19 종식에 동참해주세요 :")

 

제 첫 소개글로는

팔 구스타의 서식지인 전주에서

이미 핫 한 카페

바로 CAFE VEANTAI

카페 빈타이입니다!!!

 

빈타이는 전주에 이미 체인점으로

여러 곳 들어와 있는데요.

 

팔 구스타가 서식 중인 동네에도

빈타이가 있지만....

최근에 지인들과 만남 도중

우연히 들른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빈타이에 다녀왔습니다.

 

물론 블로그를 염두하고

다녀온 시기가 아니기 때문에,

 

사진도 많이 없고 좀 부실한 내용이지만

연습 삼아 글 한번 써보려고요 *^^*

 

VEANTAI INFORMATION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조경단로 324-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전경사진을 안찍었어요..이런글을 쓸줄 몰랐거든요..

 

 

사진을 정말 생각 없이 찍어서

소개글에 붙이기 민망한 정도네요;;;

 

그나마 좀 신경 써서 찍었다면

고급스러운 전원주택? 의 느낌이

났을 수 있을 텐데요 못내 아쉬움...

 

창문에서 저를 보고 인사하는 2층의 두 명..

제 지인들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ㅎㅎㅎ

 

소개를 계속 이어서 하자면,

 

빈타이 카페는 케이크가 유명한데요

제가 갔을 때는 저녁에 가기도 했고

이때가 주말이라서...

케이크는 이미 동나고 없었더랬죠.

 

대신 제 지인이 강력 추천한

미숫가루와 케이크의 아쉬움을 달랠

아이스크림 와플을 먹먹 먹 하고 왔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만 해도

미숫가루가 나름 신메뉴였다는 ㅎㅎ

 

 

미숫가루 석잔과 아이스크림와플

 

미숫가루를 보시면 1잔당 떡이 3개씩 꽂혀있죠?

떡이 진짜 쫄깃쫄깃했습니다.

너무 쫄깃하다 못해 제 치아 사이사이 낄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쫄깃했습니다. ㅎㅎㅎ

저 떡을 3개만 꽂아준 게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미숫가루 맛은 그냥 보통 미숫가루 맛이었던 거 같아요

미숫가루로 특별한 맛을 내기란 매우 어려운 1 ㅋㅋㅋ

 

 

아이스크림 와플은 정말 달았어요.

평소 단짠단짠의 정석을 고수하는 저에게는

정말 뛰어난 맛이었습니다. ㅋㅋㅋ

와플 위에 올라간 초코가 조금 녹을때 쯤

생크림과 같이 먹으면 더욱 단맛을 즐길 수 있어요.

 

저처럼 단것을 즐기지 않으신다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초코 대신 녹차 아이스크림도 올릴 수 있고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올릴 수 있답니다.

 

두 메뉴 모두 저는 완전 대만족 하며 먹었어요. ㅎㅎ

 

비록 빈타이의 시그니쳐인 케이크를 먹지 못해

아쉬웠지만 충분히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밤에 가서 더 예뻤던 카페 빈타이

야외 테라스도 있으니 날이 더 추워지기 전에

한번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소개글은 여기서 마무리하고요

앞으로도 올라갈 몇 개의 글들은

그간 찍었던 사진들을 가지고 연습용처럼

작성해볼 예정입니다.

 

이 글들이 밑거름이 되어

더 좋은 글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