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올스타★/올슐랭의 별점노리터

[올스타버거] 전주 수제버거 / 전주 버거앤프라이즈

by 팔구올스타★ 2020.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스타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일을 해서그런지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버린거 같습니다. 

오늘 월요일인데 화요일 같다는..ㅠㅠㅠ




주말에 근무하면서 출출한시간이 되어

햄버거를 먹을까 고민하며 배민을 뒤지던중

눈에 들어온 햄버거집이 있었습니다.

전주시내에 위치한 버거앤프라이즈


일단 처음보는 브랜드라 먹어보고 싶었고

또 수제버거이기도하고, 

무엇보다 그림이 너무 맛있게 생겨서.....

처음보는 가게이니만큼 도전해본다고

생각하고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전주 버거앤프라이즈 소개 합니다!


INFORMATION 버거앤프라이즈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 242-6

전주 객사 영화의거리 근처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오전11:00 ~ 오후 21:20

정기휴무 : 매주 수요일 

전주 버거앤프라이즈는

방문포장 가능하고 테이블도 있지만, 배달어플주문이 메인인듯 합니다.

원래 필자는 어플로 주문을 잘 하지않고

전화주문을 하는편이었는데요.

어플을 사용하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어플로 주문을 하다보니 매장사진이나 실내는

사진이 없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래요. ^,.^


같이 근무하시는분과 함께 2인분을 주문하기로

결정하고 행복한 고민을 시작했죠.

정말 사진들을 보면 다 먹고싶게 생겼습니다....


슈프림버거와 오리지널버거를 시켰는데요

가격은 세트기준 각각 8천원정도 합니다. 

메뉴는 아래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전주 버거앤프라이즈 메뉴참고




주문을 하고 배민에 등록된 가게에대한 설명을 읽다보니

버거앤프라이즈는 미국정통수제버거집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아메리칸체다치즈와 첨가물넣지않은 100%순쇠고기 패티,

직접개발하신듯한 특제소스까지 비법으로 나와있더라구요

미국정통수제버거라는 생각은 전혀 생각못했는데

어플주문하니 이런것도 먹어보는구나 싶어요 ㅋㅋㅋㅋㅋ


한 20분정도 흘렀을까요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사장님의 자필 메세지와 함께 도착한 수제버거!!

내용물을 확인해보시죠!




시중에 있는 프랜차이스 햄버거집보다는 

확실히 가격은 비싼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수제버거라고 하니 그러겠죠?


근데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음식 퀄리티가 정말 대박입니다.......

맛도 뒤지지않습니다.........


필자는 원래 햄버거따위 순삭하는 마법을 

가지고 있는데요

수제버거 크기가 나름 컷지만 

저에겐 역시 순삭 당했습니다. ^^




햄버거 정말 맛있고요 조금 아쉬움이 있다면

저 감자튀김은 좀 아쉬웠습니다....

어니언 뭐였던거 같은데 메뉴이름이 ``;;;;


좀눅눅한것 감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만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감튀는 빳빳하니 단단한 튀김을 

좋아해서 저랑은 잘 맞지 않았어요. 

물론 소스가 뿌려져서 눅눅해진것도 있겠지만요^^


햄버거 맛은 보장합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뭔가 새로운 맛집을 발견한 기분이 드네요 ㅋㅋㅋ


이렇게 저의 주말 한끼를 책임져준

사실 버거하나라서 양이 안차지만....

미국정통스타일의 수제버거집.

버거앤프라이즈 추천글을 마치겠습니다 !


모두 활기찬 한주 보내시기 바라며,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