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올스타★/올슐랭의 별점노리터

[올스타밥집] 전주 순두부 1958 생 순두부 / 전주 순두부찌개 / 전주 롯데백화점 맛집

by 팔구올스타★ 2020. 5.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스타입니다★

여전히 코로나 때문에 우리 모두의

일상생활이 힘든 가운데 있네요.

어서 빨리 종식되어 예전과 다름없는

편안하고 편리한 세상을 누려보길 바라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순두부백반집 "1959 생 순두부"입니다.

 

며칠 전 친구와 저녁을 먹기 위해 만났는데

비가 온 뒤 날씨가 제법 쌀쌀해서 뜨끈한

국밥 종류가 생각이 났어요.

 

근데 만난 시간이 저녁 9시라 어지간한 곳은

이미 영업을 끝낸 상태더라고요. ㅠㅠ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문득 떠오른 집이
있었습니니다 정말 갑자기요.ㅋㅋ

 

친구가 먹고자 했던 국밥!
그래서 일전에 먹었던 순대국밥과 순두부집을
알아보다 들른 곳 바로 이곳입니다!


INFORMATION "1959 생 순두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여울로 19

롯데백화점 옆 천변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저녁에 찍은 가게모습입니다. 급하게 찍느라....각도가....헤헤

 

 

가게가 롯데백화점 옆이라 주차하기 좀 힘듭니다.

저녁 늦게는 도로 한쪽에 주차해도 되는 거 같아요

무인카메라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화심순두부 못지않게 전주에도 순두부집이 많죠

멀리 화심까지 나가서 먹어도 좋지만

이렇게 시내에도 맛있는 순두부집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메뉴판도...급하게...찍어서....그만......ㅎㅎ...

 

저와 친구는 고기 순두부를 시켰어요.

예전에 먹었을 때도 맛있다고 생각했거든요

이렇게 보니 순두부찌개도 종류가 참 많네요. ㅋㅋ

그리고 어느덧 국밥 종류의 가격이 이렇게나.... 오르다니...

그래도 내용물도 실하고 건더기도 많고

만족스러웠습니다. ^^

고기 순두부는 이 업체에서 인기 메뉴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가게 내부를 찍지 못하였는데,

의자에 앉아 먹을 수 있는 자리와

좌식으로 식탁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 올스타는 의자가 편하기에 의자에 앉았습니다. ㅋㅋㅋ

 

 

기본반찬

 

밑반찬들입니다.

깍두기 맛있습니다 3번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한 5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메인 국밥이 나왔습니다.^^

 

고기순두부 입니다^^
딱봐도 건더기가 실해보이죠^^

 

그렇게 짜지도 않고 제 입맛에는 맛있더라고요.^^

밥까지 말아먹으면 딱 기분 좋게 나올 수 있습니다. ㅎㅎ

 

위에서 말했지만 화심순두부가 존재하지만, 

전주 내에도 맛있는 순두부집이 많이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곳 근처에도 순두부집이 또 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소개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날씨가 변덕스러운 요즘 항상 몸 관리에 신경 쓰시고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

손 씻기도 생활화하세요!

 

오늘도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