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올스타★/올슐랭의 별점노리터

[올스타맛집] 완주봉동 맛찬춘천닭갈비 / 완주봉동 맛집 / 전주완주닭갈비

by 팔구올스타★ 2020. 10.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스타입니다.★

오랜만에 맛집정보를 가지고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추석연휴인 이 때

어디 마땅히 갈곳도 없고

만날사람도 없던 찰나


지인분께서 식사한끼 

하자고 하여 


요즘 시국에 알맞게

한산한 가게이면서도

현지인 맛집으로 추천하시던

닭갈비를 먹으러 가게 되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찬춘천닭갈비 가게 

근처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계셔서

현지인 맛집으로 추천각

잡아도 무관하겠죠^^?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는거고

전주 아닌 다른동네에서

닭갈비를 먹어보는건

춘천여행때 말고는 처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닭갈비맛집

완주봉동 현지인 맛집!

소개 바로 해드립니다^^



 INFORMATION " 맛찬춘천닭갈비 "

 주소 :  전북 완주군 봉동읍 둔산3로 66     

영업시간 : 매일 11:30~24:00

*추석 연휴는 당일부터 쉰다고 하세요^^



완주 봉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3공단 코아루2단지 아파트 근처에요

시내버스타면 깔끔히 종점까지 가시면

버스로도 수월하게 방문 가능!


자차이용시 전주 더블파크에서 

약20분정도 소요된거 같아요.




√ MY ORDER ?!


일단 메뉴판부터 보여드려야

인지상정이죠잉



잘안보이시나요....ㅈㅅ....

메뉴판을 사실..

다먹고 찍었어요.


메뉴판찍을 생각을 못하고 있었음...

같이 간 지인분이 

메뉴판은 왜 안찍냐고 해서

허겁지겁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다른곳보다는 저렴한 편이에요

보통 닭갈비 12,000원씩 하지 않나요?




가게 실내사진인데 한 컷 밖에없네요ㅠㅠ..

저 은쟁반 혹시 써보신분?

저 어렸을때 집에 있던 쟁반하고 

완전 똑같이 생김ㅋㅋㅋㅋㅋㅋ



오늘 제가 먹을 밥상입니다.

닭갈비님 영접할 장소이죠.

닭갈비집은 이 판이 

다 큰거같아요 어딜가든ㅋㅋㅋ





일단 기본반찬들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요즘 왠만한 가게 다있는 샐러드!

쌈장 마늘 고추!

마늘이 없는게 아니고 

닭갈비에 투하 시켜벌임.



그리고 저 동치미 맛있어요

한번 더 먹고 싶었지만!

볶음밥으로 배를 더 채우기로 해서

리필은 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아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류를 먹을땐 상추 무조건 !

상추가 많아야 좋더라고요

싸먹는 식감이 좋아서^^


그리고 저 전병? 저거저거

요물입니다.


저건 두번먹었어요.

여러분도 가게되면

두번 먹을껄요?


존.맛.탱.구.리.




자 해석 가능하신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디자인 좀 이쁜거같아서 찍었어요

근데 뜻을 몰라요 하하하.



드됴 나왔습니다

닭갈비! 

부끄러운 생살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이곳은 매운맛 덜매운맛 

이런 맛조절단계가 없고

그냥 닭갈비 2인 주세요! 해서

나온 메뉴에요.

매우면 어쩌지? ㅎ_ㅎ



자~~~~~

닭갈비가게는 역시

직원분이 다 해주시는거 알죠?

편하게 익기만 기다리면 됩니다!


저 떡사리는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떡사리는 아니에요.

사리는 치즈사리만 추가해서

일반 떡볶이떡입니닷.

쫄깃쫄깃 먹을만은 해요~~


이렇게 음식을 눈앞에두고

익기를 기다린지 어느덧

한 15분은 지난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국물이 쫄아야 먹는데 

후후...


다 됐다 싶으면 직원분이 

드시라고 알려주고요!




추가로 시킨 치즈사리를

맨 마지막에 주십니다~

퐁듀처럼 찍어먹을 수 있나?

그건 잘 모르겠네요...

먹고 글쓰다가 생각남...

한번 물어볼껄..ㅎㅎㅎ.....


치즈 잘녹았죠?

그럼 이제?

쳐묵쳐묵 기릿.


★아 이거 빼먹을뻔★

맵찌인 저에게

맵다는 느낌이 안들었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주문할때 사장님께 따로

맵게 해달라고 말씀하셔야 

할 것 같아요!



치즈 쭉쭉 잘 늘어나요.

사실 더 늘어났는데

제 지인 얼굴이 등장해서

사진을 짤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뎅강 아닙니다 ~_~





음식 근접사진을 

맛잇게 찍어보려했던 

저의노력 혹시

보이실까요

느껴지실까요


생동감넘치는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좀 더 노력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ㅈㅅ.....



저렇게 고기 열심히 먹고

후식으로 볶음밥 주문!

볶음밥 2개 시켰는데

한개만 시켜도 될뻔했어요.

다먹고 배가 꽤 불렀음..



어떻게 하면 

군침이 흐르게 사진을 찍을 수 있나

연구를 좀 해보겠습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오늘 한끼식사 마무리!

사실 사이드메뉴로

돈까스를 시켜보고 싶었어요

5,000원 돈까스

요즘 보기 힘들잖아요?

또 남자하면 돈까스 아닙니까.


근데 시켰으면 억지로 먹을뻔 

그만큼 2인분 닭갈비/비빔채 양은

충분 했습니다 ^^


요즘 완주에 삼봉지구가 뜨고 있는데

아직 뭐 없지만....

나중에 개발되거나

봉동 3공단 근처에 일보러 가시면

한끼 식사로 닭갈비!

추천 해드립니다!

맛찬춘천닭갈비 매우만족!




오늘의 올슐랭 마음대로별점

드루갑니다

3.5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고

딱 닭갈비 맛이나지만

전병 존맛탱구리

닭갈비로 시작해서

전병으로 마무리 해보리기

^^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석명절 황금연휴 잘보내세요♡


일체의 어떠한 협찬이나 광고 이런거 절.대 없습니다^^ 

혼자먹기 아쉬워서 알려드리는 것 뿐!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